고은글(사랑.그리움)

[스크랩] 내마음에꼭숨은그대

진이모친 2010. 11. 21. 22:56

내마음에꼭숨은그데 한상우 내마음에 꼭,숨은 그대 어쩜, 내가 그대이고 그대가 나인지도 몰라요...., 내마음에 그대있듯 나도, 그대 마음에 있을테니요, 내가슴에 가득 담긴 그대 어쩌면 그대는 나의 전부이고 나는 그대의 전부인지도 몰라요...., 가슴가득 그대로 가득차있고 그대 가슴에 나도 가득 있을테니요, 사랑하고 또, 사랑해도 모자란마음 그리워하면 할수록 더그리운 그대, 어찌, 그런 그대가 나인가요? 어쩜, 그런 그대가 나의전부인가요...., 내가슴에 가득, 내맘에 꼭숨은 그대,

 

출처 : 시와 인연
글쓴이 : 도날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