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글(사랑.그리움)

[스크랩]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 권태원( 낭송 : 이혜선 )|▒

진이모친 2010. 11. 8. 00:11
 
//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 권태원 (낭송 이혜선) 나는 물방울이다 때로는 당신 잠 속에 맑게 고이다가 때로는 당신 꿈꾸는 장미 속에서 남몰래 떠돌아 다닌다 우리들의 아름다운 사랑도 우리들의 추억도, 입맞춤도 흐르고 흐르면 물방울이다 그래, 그래 나는 너의 눈물 같은 그림이다 아 아,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때로는 바람으로 때로는 새처럼 아 아,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출처 : 시와 인연
글쓴이 : 서우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