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공간(J&M)**

♡내가 살아서 내가 살아서♡

진이모친 2012. 10. 24. 19:12

 

                    

 

 

♡내가 살아서 내가 살아서♡

                 용혜원

 

내가 살아서 내가 살아서

그대를 사랑하지 못한다면

밀려드는 그 서러운 눈물을

어디다 쏟아야 하는가

 

내가 살아서 내가 살아서

그대에게 가까이 가지 못한다면

터져나오는 그리움의 고통을

어디다 풀어놓아야 하는가


내가 살아서 내가 살아서

그대에게 내 마음을 전하지 못한다면

무너지는 그 절망의 아픔을

어디다 깨뜨려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