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스크랩] 주님만이

진이모친 2011. 1. 13. 21:20



 주님만이 / 내가살아도주를위해 CCM악보 [한원찬 작사, 한원찬 작곡]

 

1.
내가 살아도 주를 위해 살고
내가 죽는다 해도 주 위해 죽나니
그러므로 내가 사나 죽으나 더 이상
내 것 아니요 주님의 것이니
<후렴>
주님만이 주님만이 오직 예수만이
내 모든 삶을 홀로 다스리시네
주님만이 주님만이 오직 예수만이
나의 평생에 의지할 주시로다

2.
내가 주와 함께 십자가에서
주님이 죽으심같이 나도 죽었으니
그러므로 이제 내가 산것 아니요
나의 맘 깊은 곳에 주께서 사시니
<후렴>
주님만이 주님만이 오직 예수만이
내 모든 삶을 홀로 다스리시네
주님만이 주님만이 오직 예수만이
나의 평생에 의지할 주시로다  

출처 : 평화의종
글쓴이 : 첫사랑의회복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