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글(사랑.그리움)

[스크랩] 내가 너에게

진이모친 2010. 11. 16. 14:01

    
내가 너에게  / 무정
나 너에게
왜 나를 사랑하는지 묻지 않을께
왜냐하면
네가 나를 사랑함에 그 어떤 이유나 
조건이 없는것을 잘 알고 있으니까 
나 너에게
미안해 라는 말은 하지 않을께
왜냐하면
내가 너를 사랑하는 동안에
미안해 할 이유를 만들고 싶지 않으니까 
나 너에게
단 하나의 비밀도 만들지 않을께
왜냐하면
하나의 비밀을 감추기위해 
수없이 많은 거짓을 만들기 싫으니까
그러니까
너도 나처럼 그럴 수 있겠지?
      출처 : 커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글쓴이 : 無精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