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승욱(jerry)동영상

[스크랩] [유성화원2 삽입곡] CLOSE TO YOU - EDWARD OU

진이모친 2010. 10. 30. 22:35

 CLOSE TO YOU (친구들의 힘내라는 메세지)

 

"산차이 이제는 내가 너의 아픔을 함께하고 싶어...내가 너의 아픔을 나눌수 있길 바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 산차이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 정말로 행복하길 바래...너의 영원한 친구 칭허..."

 

"산차이님 특별히 칭허님이 직접 부른 음악을 보내 주셨습니다. CLOSE TO YOU"

 

"고마워"

"왜 우는 거야? F3 말이 맞네. 좋은 생각이 아니었나봐.. 너를 기쁘게 해주려고 한건데.. 널 더 슬프게 할 줄은 몰랐어."

"너무 기뻐서 눈물이 나오는 거야"

 

"이시간엔 원래 Call in을 안 받는데요. 오늘만 특별히 받아 보겠습니다"

"헬로"

"여보세요"

 

"산차이 너도 알다시피 원래 내가 이런 일에는 능숙하지 않다는 것 알지? 하지만 이번엔 칭허한테 졌다. 칭허 말이 맞아..

관심을 가지려면 말로 표현해야 해.. 그래서 말해주는 건데 너 울때 정말로 못 생겼어. 웃으면 좀 봐 줄만 한테 말이야.

이제 알겠지. 이젠 조금만 울고 많이 웃어. 그만 끊을께. 즐거운 발렌타인 보내."

 

"말린 배추"

"메이"

"화이팅..화이팅...화이팅"

 

"산차이 힘내세요"

전화가 한 통 더 왔네요."

 

"저는 따오밍스 입니다. 오늘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나의 희망입니다. 

나의 희망은 아빠 엄마 누나를 보호하고 그리고 시먼 메이 루이 그리고 나의 신부를 보호할 겁니다.

당하지 않게 하고,그들이 나쁜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게 하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난 빨리 크고 싶습니다.

이게 나의 희망입니다"

출처 : 파랑새를 꿈꾸다. . .
글쓴이 : 파랑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