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최영

◈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진이모친 2012. 10. 30. 17:44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용혜원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이 한 목숨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봄, 여름 그리고 가을, 겨울

그 모든 날들이 다 지나도록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내 눈에 항상 있고

내 가슴에 항상 있어

심장과 함께 뛰며

늘 그리움으로 가득하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날마다 보고 싶고

날마다 부르고 싶고

사랑의 날들이 평생이라 하여도

더 사랑하고 싶고

또다시 사랑하고 싶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